Home : 관광지정보 > 관광지정보 
TOUR INFO | 관광지정보
제목 해변도로
 

 

 
 
해변도로인  빈하이루는 대련에 오신 분들이 꼭 가야 할 관광명소입니다.  동쪽으로  해지운광장으로 부터  노호탄광장  북대교  삼림동물원   부자강 공원   성해광장 까지이다 .주변은 바로를 토대로 해서  경관을 이룬다

빈해노의 전체 길이는 30.9키로미터이다. 1988 8월 국무원에서는 여기와 <?xml:namespace prefix = st1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smarttags" />여순구 풍경구를 국가중점명승구라고 하였다. 빈해노의 동쪽은 빵추이도의 풍경구이다. 저명한 빵추이도 빈관이 바로 여기에 있다. 풍경구의 북쪽에는 군산을 두르고 있고 남쪽은 바다가이다. 멀리 있는 3산도는 구름에 덮여 해중신산을 방불케한다.
빵추이도는 아름다운 전설도 있다. 주위의 군산에는 청송녹수도 많고 해빈욕장은 모래알이 반짝이고 여기는 산과 바다와 섬 그리고 모래톱이 주요경관이다. 빵추이도의 서쪽은 석조촌경구이다. 여기는 해안이 구불구불하며 갑각해만이 많고 초벽도 있으며 차아가 헌준하여 매우 장관한 경치이다. 석조촌의 서쪽은 저명한 호돕락원이다. 낙원의 동부는 대련지구의 10대명승지의 하나인 호돕공원이다. 중부는 해만을 하나두고 있고 서부는 령각만경구이고 차지면적은 118ha이다.
북대교는 대련시와 일본구주시와의 우호를 위해 건설한 산과 바다 그리고 산곡을 가까이한 한교이다. 1984년 5월 1 동공하여 1987년 5월 1 준공하였다. 이 다리는 교형이 웅장하고 특별하여 대련남부해빈풍경구의 일경이다. 연와령, 여기는 검은 제비가 자주 날아 와서 벼랑에 둥지를 틀기에 연와령이란 이름을 달았다. 여기의 해안은 마치 수정한것처럼 경관이 매우 특이하다.
연와령의 꼭대기에 서서 보면 동쪽의 노호돕과 석조촌의 경치를 볼수 있고 서쪽으로는 부가장을 볼수 있고 동서로는 대련섬의 해천수색을 볼수 있다. 연와령앞에는 포어의 성산지인 "포어초"가 있다. 연와령의 벼랑에는 비둘기가 짹짹 날아다니고 그 아래에는 바닷물이 벼랑에 뺨을 치고 있다. 여기는 산곡이 조용하고 나무가 무성하여 들꽃들도 온통 피여 있을뿐더러 해산품도 매우 풍부하다. 빈해노를 따라 계속 서쪽으로 가면 수월봉경구도 도착한다.

 



경구동부의 최고산수월봉은 해발이 214.3m이다. 여기는 현재 수월산장공원을 건설하고 있다. 수월봉에 이르면 창망한 해천과 산경을 유람할수 있다. 봄에는 들꽃을 실컷 감상할수 있고 겨울에는 과일을 실컷 먹을수 있어서 유람내용이 풍부하다. 경구의 서부는 부가장공원이다. 여기는 길이가 550m나 되는 해빈욕장이 있는데 해수는 깨끗하며 복부 설치도 모두 구전하여 대련시 4대 해수욕장의 하나이고 매년 여름이면 수만명의 관광객들이 여기에 관광하러 온다.
경구의 동부는 관광구와 관광복무중심이 개발되였다. 한줄한줄의 특색이 있는 건축들이 주위군산중에 있어 마치 진주나 조개같아 보여 각자의 풍자를 나타내고 있다. 이 곳은 이미 대련시 여름활동의 중요기지의 하나로 되였다.경구의 주위는 대련시의 저명한 해빈효양원인데 10개의 료양원이 있다. 매년 여름이면 전국각지의 수만명의 료양원들이 여기와서 료양한다.
부가장경구와 가까이에 있는 곳은 금사평경구이다. 경구내에는 길이가 200m되는 관해동이 있다. 여기는 산이 높고 지세가 험준하다. 주동외에 또 두개의 동굴이 있는데 이 세가지 동굴은 각기 특유한 경치를 갖고 있다. 남동구는 벼랑하에 있어 파도가 크게 이르고 물과 하늘은 한가지의 색갈을 갖고 있다. 동동구는 평지여서 들꽃들로 가지각색의 색체를 띄고 있다.
서동구는 성해공원과 호맛대고 있으며 동굴과 바다가 붙어 있어 아주 특별한 경치이다. 관해동남의 빈해노 아래에는 바로 "황금해안"의 금사톱과 은사톱해수욕장이다. 톱우는 모래알이 균일하게 분포되였고 해수도 맑으며 궁형의 톱변은 양측의 감각으로 포위되어 있어 지리적환경으로는 아주 좋아 수영과 낚시하는테 제일인 지방이다. 1992년에 음식, 주숙, 쇼핑 등를 하나로 24 해수욕장-금사톱관광촌을 건설하였는데 내부에는 중찬, 풍속음식 등을 하나로 한 식품거리이다. 그리고 가라OK, , 레스토랑, 태양능샤와실, 태양산, 정차장, 방송실등과 최신식 게임기 등 현대화 복무설치도 있다.
관광촌과 해수욕장은 최고의 설비와 호화한 설치로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관해동남의 빈해노 위에는 대련시의 남부해빈풍경구중 최고의 경구인데 면적은 750ha인 백운산경구이다. 우리나라 최대의 삼림동물원이 바로 이 경구중에 있다. 새로 건설한 유람노를 따라 오르면 빈해노의 제일봉에 이를수 있다. 해발은 259.6m인 서산이다.
남쪽아래는 황해수경이고 해변은 끝이 보이지 않고 파도가 출렁거리며 기훈이 웅대하다. 부근에는 소평도, 흑석초, 성해공원, 부가장 등 풍경구가 환히 보인다. 북으로 보면 층층겹겹의 백운랑첨이다. 경구내의 백운연수, 급목관해, 구용토수, 녹원, 서산을 바라보면 각자의 풍자를 나타낸다.
경구의 서북부는 우리 나라 저명한 지질학자 이사광이 발견한 지질기관-련꽃장의 구조이다. 여기의 산세는 중심을 놓고 배렬되어 있어 층층의 산련은 마치 한송이의 련꽃마냥 특유한 경지이다. 빈해노를 따라 계속 서로가면 성해공원에서 멀지않은 흑석초경구이다. 여기의 해안선은 구불구불하며 약 10억년전에 형성된 암융경관 흑색초석, 갑만중에 있다. 파도가 뿔을 때면 나오거나 숨기거나 하고 바닷물이 줄을 때면 모래톱위에 우뚝 서있는 모습이 매우 장관하다. 사람들이 여기서 수영도 하고 조개를 줏기도 하고 낚시질도 할수 있어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곳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관리자로그인
 
홈페이지,쇼핑몰 제작업체 관리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