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골프여행 > 골프여행 
GOLF INFO | 골프여행
제목 금석탄골프장
 2014년 요금
 A코스   주중:760원   주말 :960원
 B코스   주중:500원   주말 :600원
 포함:그린피 캐디피 전동차

 

 

 金石高尔夫俱乐部
금석 CC는 중국 대련과 홍콩, 일본, 미국이 공동 투자하고 중국 정부가 야심차게 건설한 중국3대 골프장입니다. 총 면적은 175만평방미터, 국제표준의 36홀 규모로, 국가급 바다 휴향지인 금석탄에 위치하고 있어 그 경치가 실로 아름답습니다. 시내와는 1시간 정도, 공항과는 4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코스가 바다로 둘러싸여 마치 섬에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잘 다듬어진 페어웨이의 상태는 세계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대련 C.C보다 좁은 페어웨이가 정확한 방향성을 요구합니다.
특히 7번홀(파3,116야드)은 벼랑끝에서 건너편 벼랑 아래로 티샷을 해야 하는데 세계7대 명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주로 그린 뒤에는 절벽이 있기 때문에 안착지를 잘 겨냥해야 합니다.
11번 홀(파4, 339야드)는 티샷의 경우 60야드 정도의 개나리 밭이 있어 그곳을 넘겨야 하며, 울창한 숲 사이에 있는 페어웨이에 떨어진 티샷공은 직접가서 안착지를 확인해야 할 정도입니다.
중국 전역에서도 가장 유명한 골프장으로 꼽히기 때문에 매년 주요한 경기가 유치되고 있으며 정부 주요 간부들에게도 매우 인기 있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클리턴 전 대통령의 방문사진이나 강택민 주석의 모습이 그 위상을 짐작케 합니다.
대련CC가 남성적이라 한다면 금석탄은 여성적인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골프를 치지 않고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국의 골프장 디자니너 PETER TOMSON이 설계 했으며, 클럽하우스 식사는 한식이 가능합니다.

위치 大连金石滩国家旅遊渡假区, 대련공항에서 약 50분 소요
Tel : 0411-790-0543 / Fax : 0411-879
설계 금석탄 C.C 는 중국, 홍콩,미국의 자본으로 건설 되었으며 호주의 피터 톰슨이 설계한 중국의 3대골프장 중의 하나입니다.
36홀, 144파, 야드 A코스 -7126 B코스-6415 / 면적 175만평

주요특징 "인생의 파노라마 황금36홀 코스"

인생의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36홀 코스는 삶의 희노애락을 코스에 담아내며 도전과 보상, 기쁨과 슬픔의 기복을 모두 경험하게 합니다. 특히 7번 홀 벼랑 끝에서 반대편 벼랑 아래로 티샷을 하고 나면 더이상의 역경은 없을 듯 자신감이 충만해 집니다.
세계 7대 명소로도 꼽히는 금석탄CC는 중국 정부가 야심차게 건설한 중국 3대 골프장중의 하나로 잘 관리된 그린과 해안 절벽을 따라 펼쳐진 비경이 압권입니다. 코스가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섬에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잘 다듬어진 페어웨이 역시 세계 어느 골프장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부대시설
클럽하우스에 비치된 클리턴 전 대통령의 방문사진이나 강택민 주석의 모습이 위상을 짐작케 한다. 국의 골프장 설계사 피터 톰슨이 디자인했고 골프장 및 클럽하우스, 회원의 집, 휴식센터, 회원별장, 종합 스포츠센터가 들어서 있습니다
 
 

관리자로그인
 
홈페이지,쇼핑몰 제작업체 관리자로그인